번호판을 차량에 고정하는 방식은 그대로 유지된다.
하지만 종종 포유류 및 인간을 감염시킬 수 있는 변이가 나타나기도 한다.최영기 IBS 한국바이러스기초연구소장은 사람에게는 조류에서 유래한 바이러스를 방어하기 위한 면역이 없기 때문에 한번 유행하기 시작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다며 AI 바이러스가 어떤 경로로 국내에 유입됐는지.
1950년대 ‘아시아 독감여당 의원의 호소에 야당이 함께하겠다고 호응하는 장면이 반갑고도 낯설었다.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은 8일 대정부질문에서 보호출산법 도입을 촉구하며 야당의 호응을 받았다.
여야는 민주당의 반헌법적 폭거.김 의원이 발언을 마치자 다시 의원석에서 잘하셨습니다 잘했습니다라는 호응이 나오며 박수가 쏟아졌다.
질의 내내 영아 유기를 방지하기 위해 출생신고 시 친모의 신상을 가릴 수 있는 내용을 골자로 한 보호출산법 도입을 촉구한 김 의원은 마이크가 꺼진 뒤에도 감정이 북받친 듯 말을 이어갔다.
얼마 전 보도된 한 신년 여론조사에서 국민 10명 중 4명은 정치성향이 다른 사람과 ‘밥도 먹기 싫다고 답했다고 한다.이어 국회가 왜 있습니까.
대통령실은 의회주의 포기라며 국회를 비난했고.김 의원은 생명을 지키는 문제에 여야와 이념.
정치부 기자인 나도 일조한 면이 있어 부끄럽다.그런 진심이 오가는 모습이 계속 늘어났으면 한다.